본문 바로가기

자치활동 공간신청서 > 다방소식

다방 소식

다방소식

자치활동 공간신청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수원시민자치대학 작성일2017-07-12 10:09 조회328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수원시민자치대학 자치활동에 따른 공간신청서 양식을 공유해드립니다.

공간신청서의 내용을 확인 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 ◉ 사용 가능 일자(시간) 및 조건 

       - 평일(월 ~ 금) 오전 9시 ~ 오후 6시 (준비 및 마무리시간 포함)

       - 한 단체당 1회 4시간까지 사용 가능  

       - 수원시민자치대학 공휴일 사용 불가

       - 사용일자 변경 및 취소 : 최소 2일전

 

   ◉ 준수 및 제한사항

       - 담당자와 협의 및 연락없이 공간 사용 일자를 변경, 취소할 경우 3개월간 공간이용 제한  

       - 하기에 해당하는 상황이 2회 이상 발생 시 자치동아리 모임을 제한 할 수 있음. 

         1) 자치대학과 협의없이 유료 형태의 교육 및 모임이 진행될 경우

         2) 시설물 파손이나 훼손이 발생된 경우

         3) 모임 및 행사 종료 후 시설물을 정리하지 않은 경우

         4) 재활용 쓰레기 및 음식물 쓰레기 등을 정리하지 않을 경우(음식물 쓰레기는 반드시 가져 가야함)

         5) 자치대학 협의사항에 불응할 경우  

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쇼핑몰 배너

  • 수원시민자치대학 페이스북 바로가기
  • 수원시민자치대학 자치동아리 바로가기
위로